희망을 주는 취미 생활 중 하나로 로또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인생 역전을 꿈꾸며 매주 복권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역대 당첨 번호를 확인하기도 하고 나름의 방법으로 이번 주 예상 번호를 기대하곤 하는데요.



매주 토요일이면 예상 번호가 맞았는지 기대 반, 설렘 반으로 번호를 확인하게 됩니다.


로또 당첨번호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QR 코드 또는 당첨번호 확인 앱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곤 합니다.


로또 복권



개인적으로 홈페이지 이용이 가장 편한데요. 이유는 따로 앱을 내려받을 필요 없이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첨금이나 역대 당첨번호 통계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최근 로또 추첨 기계 조작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조작은 아니었으면 하네요.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는 방법 중 홈페이지 이용방법은 동행복권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이번 주 당첨된 로또 번호는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바뀜으로써 나눔 로또에서 바뀌었는데요. 인터넷 로또 구매가 가능한 것이 크게 바뀐 것 중 하나입니다.




당첨 결과 카테고리에서 회차별 당첨번호와 판매점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는 방법


다들 아시겠지만 로또는 취미로 가볍게 해야 합니다. 지나친 몰입은 중독 증상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어쩌면 1등보다도 기다림을 즐기는 사람도 많이 계실 텐데요. 모두에게 행운이 있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