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프리tv 링크 주소는 어떻게 될까? 다른 무료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이곳도 직접 파일을 올리지는 않는다. 링크된 곳을 이용해 스트리밍으로 무료 영화 감상이나 드라마를 보게 된다. 유튜브같이 동영상을 저장하거나 무료로 내려받을 수 없다.

 

 

즉, 온에어와 코리안 같은 인터넷 티비 무료 감상 사이트이다. 무료 사이트를 접속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주소가 바뀌는 경우가 많다..

 

다프리tv도 언제 바뀔지는 모른다. 정상적인 링크로 접속이 안 된다면 주소에 s를 붙여서 들어가면 접속 확률이 높아진다.

 

 

다프리tv

 

동영상은 제공자 사정에 따라 재생할 수 없는 것이 있다. 고려해서 봐야 한다. 프로그램 구성은 영화, 드라마, 예능 그리고 시사 카테고리로 나뉜다.

 

동영상 재생 가능

 

일간과 주간 인기 프로그램을 구분해서 볼 수 있다. 드라마를 선택해서 들어가면 요일별로 잘 정리되어 있다. 프로그램별 링크가 다를 수 있다.

 

드라마 링크 주소

 

동영상 재생 중 끊기는 경우 다른 링크를 선택해서 재생하면 된다. 무료 프로그램은 많이 있다. 개인적으로 다프리가 가장 보기 편한듯하다.

 

< 연관 포스트 >

- 무료영화 다운로드 보는 방법

- Google 플레이 무비 시청 방법

- 옥수수 pc버전 실시간 tv 보는 방법

- Mnet 편성표 다시보기 방법은?

- 엠플렉스 편성표 채널번호는?

 

 

다프리tv 링크 주소
다프리tv 링크 주소

 

다프리 링크 주소는 tvdafree.com이다.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다. 인터넷 동영상은 제공자에 따라서 재생이 안 되는 것도 있다. 링크를 선택한 후 가능한 것을 찾아서 봐야 하는 불편함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