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급재난지원금 지원 이유는 소득보전과 소비 촉진을 위함이다. 당장 생계가 어려운 가구가 아니라면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사용이 가장 효율적이다. 신용카드 사용은 5월 11일부터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지급일인 13일부터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각 카드사마다 홈페이지에 재난지원금 신청란을 만들고 있다. 본인 환인을 거친 후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 현태로 지급한다. 지원금 확인은 카드사 포인트 카테고리에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용카드 신청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방법은 세 가지이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선불카드 그리고 지역사랑 상품권이다. 저소득층은 별도 신청 없이 5월 4일 계좌로 현금 입금된다. 입금계좌는 압류방지 통장으로 지급된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사용


< 재난지원금 연관 포스트 >

지역상품권 chak 어플 사용법


긴급재난지원금은 가구와 지자체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4인 가족 이상은 100만 원, 3인 가족 80만 원 그리고 2인 가족 60만 원을 지원한다. 이미 지역 지원금이 지급된 경우 최대 20% 차감 후 지급한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신청은 세대주만 가능하다. 대상자 및 가구원 지원금은 5월 4일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를 이용한다. 사용기간과 사용처도 제한된다. 사용기간은 한 달안에 신청하며 3달 안에 사용해야 한다. 사용처는 거주지 내 소상공인 업체로 한정한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온라인 신청 지원액



기부금 신청도 가능하며 신용카드사 홈페이지를 이용한다. 만약 기부금을 신청하지 않으면 석 달 뒤 자동 기부된다. 기부금은 연말 정산 시 15% 세액 공제 혜택을 받는다.


< 재난지원금 추천 포스트 >

긴급재난지원금.kr 조회 사이트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온라인 신청 사용


긴급재난지원금은 가계 소득 보전과 소비 촉진을 위한 지원이다. 온라인 신청을 통해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신용카드 포인트 형태로 지급된다.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으니 확인 과정은 필요하다.


지원금액은 지역 지원금이 지급된 경우 20% 차감 후 지급한다. 재난지원금 신청은 세대주만 가능하다. 대상자 및 지원금은 5월 4일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사이트를 이용한다. 온라인 신청은 11일이며 13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