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몰은 롯데칠성 온라인 공식몰이다. 연회비 2만 원으로 칠성급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칠성몰 쿠폰은 다른 이벤트 제공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계절별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무료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칠성몰 멤버십 쿠폰은 상품구매 시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이다. 칠성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확인은 마이 쿠폰 및 상품권 메뉴에서 확인한다. 구매 적용 조건에 만족하는 쿠폰인 경우 노출된다.


칠성몰 쿠폰 멤버십 이벤트 혜택

칠성몰 쿠폰



칠성몰 쿠폰 및 연회비 절약을 위한 방법으로 5월 멤버십 이벤트 혜택이 있다. 칠성몰 할인 쿠폰 1만 원 및 연회비 2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이 5월 20일 안에 2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칠성몰 쿠폰 멤버십 이벤트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일반 회원 대상이다. 칠성몰 멤버십 2만 원 할인 쿠폰은 5월 29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쿠폰은 6월 3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칠성몰 멤버십 가입선물 혜택은 다음과 같다. 정기배송 1차 무료 쿠폰 1장, 칠성몰 5,000 포인트 그리고 할인쿠폰 1만 원 1장이다.



칠성몰 쿠폰 가입 혜택



칠성몰 쿠폰 혜택과 더불어 배송 혜택도 있다. 무료 배송권 24장을 매월 1일 월 2장 지급한다. 또한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칠성몰 멤버십 쿠폰 혜택


연 1회 칠성몰 싱싱 마켓 77%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무료 시음 기회도 제공한다. 분기 결산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및 영화 티켓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칠성몰 쿠폰 멤버십 가입 이벤트 혜택


칠성몰은 롯데칠성 온라인 공식몰로 멤버십 가입을 통해 쿠폰 등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5월 20일까지 연회비 2만 원을 돌려주는 무료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29일 일괄 지급 예정이다. 6월 30일까지가 유효기간이다. 연간 누적 금액 30만 원 이상인 경우 무료 회원 자격을 연회비 납부 없이 연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