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우체국 쇼핑 전화번호를 알아보자. 마스크는 인터넷 우체국 쇼핑몰과 지역 우체국에서 판매 예정이다. 온라인 우체국 쇼핑몰 구매 물건 주문 및 배송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한다. 오프라인 마스크 판매는 지역 우체국마다 다를 수 있다.



우체국을 방문 구매는 지역 우체국 고객센터 문의가 우선이다. 우리 동네 우체국 전화번호 확인은 다산 콜센터 또는 포털 검색이 효율적이다. 우정 사업본부 콜센터 문의가 많을 경우 이용에 불편함이 있다. 그럼 인터넷 우체국 쇼핑 전화번호는 어떻게 될까?


인터넷 우체국 쇼핑몰 고객센터

인터넷 우체국 쇼핑 전화번호



인터넷 우체국 쇼핑 전화번호는 우정 사업본부 고객센터 콜센터 번호와 같다. 주문 조회, 주문 취소 및 반품 그리고 비회원 주문조회 등 문의를 할 수 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이 다르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토요일은 9시부터 1시까지 운영한다. 마스크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상품 상세 정보에서 주문하기 선택 및 결제 과정을 거친다.


우체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결제 방법은 3 가지이다. 신용카드 일반 결제, 무통장 입금 그리고 계좌 이체가 있다. 국내 및 해외 신용카드 이용이 가능하다. 신용카드별로 ISP 인증 또는 안심클릭 서비스를 등록하여 사용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공인인증서는 필수이다.


우체국 쇼핑 고객센터



무통장 입금 예금주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다. 7일간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된다. 계좌이체를 이용하면 1.28% 추가 적립 포틴트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우체국 전화번호


배송 지역은 전국 단위이다. 다만, 냉동식품은 배달 지역이 한정될 수 있다. 해외 배송은 43개 국이며 배송 가능 지역은 차이가 있다. 배송 기간은 입금일 기준으로 최대 4일 이내에 배송된다. 해외 배송은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인터넷 우체국 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체국 쇼핑 전화번호는 우정사업본부 번호와 같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3시까지 문의가 가능하다. 결제, 주문 및 배송 관련 신속한 처리를 원한다면 콜센터 연락이 효율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