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샥은 골전도 이어폰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브랜드이다. 최근 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으로 트랙 에어 티타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애프터샥 트랙 티타늄 유용한 기능 중 하나가 블루투스 멀티페어링이 아닐까 한다.
애프터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멀티페어링
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 페어링 연결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오른쪽 전원 버튼인 + 기호를 5초간 눌러준다. 페어링이라는 메시지를 확인하면 빨간색과 파란색 불이 번갈아 깜박이게 된다.
이때 블루투스를 연결한다. 멀티페어링 연결 사용법은 애프터샥 전원 종료를 두 번 해야 한다. 전원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페어링에 들어간다.
빨간색과 파란불이 깜박이면 다기능 버튼과 +버튼을 동시에 2초간 누른다. 애프터샥을 원하는 디바이스와 연결한다. 무선 블루투스 골전도 이어폰 전원을 종료 후 다시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 연결한다.
다시 한번 애프터샥 전원 종료 후 다시 시작한다. 만약 연결에 문제가 있다면 AS를 받아야 한다. 정품인증된 제품만 AS받을 수 있다.
제품 배송시 이름, 연락처, 주소 그리고 제품 증상을 기재해서 보내주면 보다 빠르게 처리된다. 외관파손은 50% 유상교환이 가능하다.
< 연관 포스트 >
애프터샥 골전도 이어폰 블루투스 연결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페어링과 멀티페어링 차이는 다기능 버튼과 +버튼을 동시에 누른 후 전원을 종료하는 것에 있다. 가족이나 연인끼리 같은 음악을 듣고자 할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