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용유 18L 대용량 구매 사전예약 방법을 알아보자. 롯데마트는 식용유 대란으로 공급난이 지속되는 가운데 18L 대용량 식용유를 확보하였다.  롯데마트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대용량 식용유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식용유 가격 6만 9900원으로 롯데마트 점포 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서 결제 및 예약이 가능하다. 1인 당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수령은 6월 20일 부터 예약한 점포에서 수령한다.

 

식용유 18L 대용량 구매 사전예약 방법

 

 

식용유 대란으로 국내 공급난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롯데푸드와 협의를 통해 식자제 규격으로 운영되던 식용유 18L 사전예약에 나섰다.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롯데마트 점포 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서 결제 및 예약이 가능하다.

 

식용유 18L 대용량 구매는 1인 당 2개까지 가능하다.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식용유 말통은 6월 20일 부터 수령할 수 있다. 사전예약 수량은 1000개이다.

 

👉롯데마트 지점찾기

 

식용유 유통기한

식용유도 유통기한이 있다. 제품별로 유통기한이 달리질 수 있다. 용기 뒷면을 확인한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1년에서 2정도이다. 다만, 보관 방법에 따라 기간은 달라질 수 있다. 산패가 된 경우 바로 버려야 한다. 식용유는 그늘진 곳에 보관해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유통기한 지난 식용유 활용법

유통기한이 지난 식용유 활용법은 다양하다. 우선 기름기 제거에 효과적이다. 행주에 기름을 붙힌 다음 닦아준다. 다음으로 스티커 자국 제거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많이 알려진 방법 중 하나로 스테인레스 연마제 제거에도 좋다. 또한 원목 가구 긁힌 자국 없애는 데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식용유 18L 대용량 구매 사전예약

 

이상으로 식용유 18L 대용량 구매와 사전예약 방법을 알아보았다. 아무래도 유툥기한이 2년이므로 대용량을 구매해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