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음카드 지역화폐 사용처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 등 다양하다. 인천에 사업자 등록을 한 점포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는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 이용 시 최대 17% 혜택을 받게 된다. 인천 지역 가맹은 99.8%로 확인된다.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인천 이음카드는 전국 최초로 모바일앱과 선불카드가 결합된 지역화폐이다. 인천 지역 가맹점 사용 즉시 10% 캐시백을 지급한다.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 지역화폐 가맹점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



인천 이음카드는 온라인 오프라임 매장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는 인천에 사업자를 등록한 거의 모든 매장이 대상이다. 가맹점에서 인천 지역화폐 이음 카드 사용 시 최대 17%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따로 홈페이지를 통한 가맹점 확인 과정 없이 거의 모든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인천 지역화폐 이음카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 사용처 이용 시 받게 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인천시 결제 즉시 10% 캐시백을 받는다. 혜택 플러스 가맹점 이용 시 최대 7% 현장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말 정산 시 현금과 동일하게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 이음카드 지역화폐 가맹점 혜택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에도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 QR 간편 결제 시스템 보금으로 카드 수수료가 Zero이다. 지역화폐 발행액이 인천에서 소비되어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다. 사업자 카드 등록으로 캐시백과 세제혜택도 지원 받는다. 마케팅 지원 혜택도 있다.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 지역화폐 가맹점 확인


인천 이음카드 지역화폐는 인천시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충전형 선불카드이다. 인천 이음카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일부 매장을 제한될 수 있다.


인천 이음카드 가맹점은 인천 시내 모든 매장이 아닐까 한다. 인천 지역 점포 99.8%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가장 큰 특징으로 최대 17% 혜택이 아닐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