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그룹웨어 웹메일 중 하나로 이카운트 ERP가 있다. 그룹웨어 웹메일 설치 필요성은 업무 효율과 실수를 줄이기 위함이다. 그룹웨어는 구성원 간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공유하고 처리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작업자 의사 소통을 통해 실수를 줄일 수 있다.

 

 

의사소통을 극대화하는 그룹웨어 중 하나가 이카운트 프로그램이다. ERP와 연계된다. 그룹웨어 대표적인 기능으로 전자결재, 공유 정보, 업무 전달, 다목적 기능이 있다. 그럼 이카운트 그룹웨어 웹메일 설치 필요성을 알아보자

 

이카운트 ERP 웹메일 그룹웨어 설치

이카운트 그룹웨어

 

 

이카운트 그룹웨어 ERP 웹메일은 클라우드형 설치 프로그램이다. 그룹웨어는 클라우드형과 구축형으로 나뉜다. 특징이 다르다. 클라우드형은 인터넷 웹메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다. 빠른 유지 보수 및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이카운트 그룹웨어 웹메일

 

다음으로 구축형은 회사 내 설치하는 그룹웨어 웹메일이다. 설치 비용이 많이 드나 보안 위협이 적다. 다만, 유지 보수 비용이 많이 들며 주기적인 업데이트에는 한계가 있다. 보안 문제가 많이 해결되어 클라우드형을 이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

 

물론 비용적인 면도 무시할 수 없다. 대부분 그룹웨어 업체에서는 프로그램 무료 체험이나 방문 설명을 요청할 수 있다. 이카운트 웹메일 4가지 특징은 다음과 같다.

 

이카운트 그룹웨어 ERP

 

이카운트 그룹웨어 웹메일은 ERP와 연계된다. 그룹웨어 전자 결재 기능에서 ERP와 연동되는 기안서를 작성하여 결제를 처리할 수 있다. 기안서와 전표를 따로 작업할 필요가 없다. 다음으로 정보 공유 및 전달 기능이다. 게시판을 생성하여 정보 및 일정을 공유할 수 있다.

 

< 추천 포스트 >

이카운트 erp 로그인 프로그램 바로가기

이카운트 유저 페이 ERP 설치 후 급여 관리 설정

무료 제조 유통 판매 재고관리 소프트웨어

큐머니 ERP 무료 유료 차이점

무료 알밤 출퇴근 기록기 사용법

 

협업이 필요한 경우 업무 전달 기능을 활용하여 업무를 지시하고 진행사항을 파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시글 작성 및 업무 전달, 전자 결재, 일정 등록 시 쪽지나 SMS 기능을 활용하여 웹메일 등록 사항을 알릴 수 있다.

 

이카운트 그룹웨어 웹메일 필요성

 

특이한 기능 중 하나로 다목적 입력 기능이 있다. 형식과 틀에 제한이 없다. 입력화면에서 조회 화면까지 사용자가 만들 수 있다.

 

이카운트 그룹웨어 ERP 웹메일 설치 필요성

 

이카운트 그룹웨어 ERP는 웹 기반 프로그램이다. 웹메일 설치 및 사용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PC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그룹웨어 웹메일 설치 필요성은 업무 효율 극대화에 있다. 실수를 줄이고 수익 향상을 위한 도구 중 하나다. 실수가 쌓이면 신뢰는 무너진다. 신뢰를 쌓는 것은 힘들지만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다. 개인과 회사 신용도는 같다.